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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년간의 경험을 통한
전문인력이 최적의 온라인 광고를 제안하고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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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마케팅은 다양한 공식 미디어 채널과 풍부한 마케팅 경험을 활용하여, 마케팅 방향을 컨설팅합니다.

Demand Side Platform의 약자로,
광고 목적에 맞는 유저와 광고 지면을 실시간, 자동으로 입찰하는 플랫폼입니다.
자동화 알고리즘을 통해 보다 유의미한 타겟에게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Q노바마케팅은 어떻게 DSP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나요?

A광고주들의 광고 예산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누구에게 언제 어떻게 광고를 보여 줄 때 가장 효율적일 것인가를 늘 고민해야 합니다. DSP 플랫폼은 스스로 학습하여 효율적 광고 영역을 구매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갖고 있지만 이를 잘 다룰 수 있는 마케터가 필요합니다. 매체 스터디, 성공 사례 공유, 본사 코칭 프로그램을 통한 노력이 DSP 플랫폼을 가장 잘 이해하는 마케들을 만들었고 에이전시 성적도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QDSP 플랫폼은 일반 배너광고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A보통 한정 된 지면에서고정 CPC 단가로 진행되는 네트워크 배너 광고 상품과 달리, DSP플랫폼은 보다 넓은 지면 Exchage 시장에서 노출 당 단가로 광고 운영이 됩니다. ‘ 브레인‘ 이라는 최적화 알고리즘을 통해 광고 목적에 맞게 캠페인이 최적화 되기 때문에 타 매체 대비 낮은 클릭당 비용, 전환당 비용을 달성하기에 유용한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ORTFOLIO

노바마케팅은 다양한 공식 미디어 채널과 풍부한 마케팅 경험을 활용하여, 마케팅 방향을 컨설팅합니다.

E-commerce

KPI : CPC 1301원   CPC : 평균 183원 

여행사

KPI : CPC 119원   CPC : 16년 12월 119원 → 17년 12월 37원 

E-commerce

KPI : Mobile ROAS 633%   17년 평균 ROAS : 3393

금융/보험사

KPI : CPA 192,543원   CPA : 62,458원 

Performance Optimization NOVA

전문가가 만드는 광고는 다릅니다.

뉴 트렌드에 강한 노바

  • 2014년~2017년
    연속 4년 국내 1위 DSP 대행사
  • 2017년
    페이스북 코칭 에이전시
    매월 이슈/트렌드 교육

광고에 컨설팅을 더하다

  • 전직원 GA 자격증
  • 검색광고 1급 수료
  • 프로그래매틱 101 수료
  • MedeaMath T1 수료
  • 전원 마케팅 수업 수료